10배레버리지 for Dummies

기존 투자회사의 모니터링은 물론 끊임 없이 제휴사를 늘려가며, 보다 더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진콜이란 트레이더가 본인의 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해 추가로 예수금을 예치하라는 요청이며, 이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포지션이 청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가 스탁론이며 관련 플랫폼을 통해서 거래를 하게 되면 더욱 큰 수익을 만들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주식 거래를 하는 것에 있어서 전용 매매 프로그램이 없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데, 실시간으로 주가 현황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이고 적정 시점에 매도 및 매수를 할 수 있게 만듭니다. 그 때문에 이러한 부분이 마련되지 않은 상태에서 사이트만 운영하거나 메신저 및 메일 등의 수단으로 계약하길 원한다면 사기 범죄로 피해를 볼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트레이딩에서 레버리지를 활용할 때 발생하는 근본적인 리스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버리지는 매우 강력한 도구로 활용될 수 있으나, 반드시 모든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주식에서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주가의 상승 폭이 크거나 10배레버리지 투입된 자본금이 많아 작은 수익률이라도 막대한 이득을 보는 것입니다. 다만, 국내 주식 시장에서는 변동 폭의 상한가를 두고 있어 한계가 명확하기에 자본금을 얼마나 투입하는지에 따라서 이득액에 차이가 나타납니다.

그렇다면 선물거래를 하시는 투자자분들은 내가 지금 하고 있는 레버리지 설정 및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비트겟 수수료 계산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타인이나 금융기관을 통해서 차입한 자본을 투입해 이를 지렛대 삼아 더욱 큰 이익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일명 지렛대 효과라고도 불립니다. 특히, 앞서 언급한 같은 수익률에서 더욱 많은 이득을 만들 수 있어 수익의 극대화 측면에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효과는 선물 거래에서 증거금이 계약금으로 여겨져 같은 자금을 투입하더라도 더욱 많은 거래량을 가질 수 있어 수익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는데, 일반적인 주식 거래에서 이러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대출이나 대여금이 존재해야 합니다.

물론, 이를 위해서는 충분한 상황 분석을 통해서 이후에 주가가 상승할 여지가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절선’이란 특정 자산 가격이 사전에 설정해둔 하방 가격에 도달할 경우 추가적인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으로 포지션을 청산하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일반 주식과 다르게 자기 자본 외에 투입되는 자금은 자칫 10배스탁론 손실로 막대한 빚이 되어 돌아올 수 있기에 어느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충실하게 검토하며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정 마진 10배스탁론 거래 한도에 대한 추진은 기관 투자자를 포함한 다양한 트레이더를 유치하는 동시에 시장 유동성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